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10,000원으로 기존 대비 15% 하향 - 2022년 EPS 4,694원에 Target PER 24.4배 적용 - Target PER은 글로벌 게임 peer 9개사의 2021년 PER 평균 적용. 동사의 기 존 보유 라인업들과 향후 신작들의 실적 추정치 하향에 따라 목표주가 하향 2022년 3개의 신작 대기 - 4분기 매출액 1,180억원(YoY 11.7%, QoQ 22.4%), 영업이익 257억원(YoY 28.5, QoQ 152.0%) 기록. 매출액 컨센서스 1,070억원, 영업이익 컨센서스 170억원 모두 상회하는 실적 기록 - 다만, 자회사 펄어비스캐피탈의 수익을 제외하고 게임 매출은 854억원(YoY -17%, QoQ -5%) 기록. 기존 타이틀들의 매출이 하향 안정화됨에 따라, 검은 사막 모바일의 중국 출시에 대한 기대가 더욱 절실한 상황 -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출시는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나, 1분기 내 CBT 이후 빠르게 출시할 계획. CBT 일정과 출시일은 이미 퍼블리셔와 일정이 확 정된 것으로 확인. 현지 퍼블리셔 역시 마케팅 강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으로 회사 언급. 중국의 게임 포탈 ‘1713.com’에서 2022년 가장 출시가 기대되는 게임 11개에 해당 게임이 선정. 당사는 출시 이후 초기 일 평균 매출 30억원 중반 수준으로 추정 - 3분기에는 펄어비스의 자회사 빅게임스튜디오의 신작(블랙클로버 IP, RPG, 모바일) 출시 예정. 4분기에는 붉은 사막(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PC/콘솔)의 글로벌 출시 예정 - CCP 게임즈를 비롯. 동사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사업은 올해보다는 2023년 에 본격적으로 진행할 것으로 기대. 2022년에는 3건의 신작 출시를 통해 IP 확장과 재무적 성장에 집중할 계획인 것으로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