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산업분석] 국내 메타버스 운동 기술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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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황세영 | 조회수 | 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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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1.44MB | 필요한 K-데이터 | 5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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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국내 메타버스 운동 기술 분석.pdf | 1.44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4-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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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 국책연구원 |
페이지 수 : | 15 |
1. 기술의 개요
최종 목표
다양한 세대(소년/청년/중년/노년)가 XR 메타버스 문화공간을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XR 사용자의 신체동작을 추적할 수 있는
유니버설 XR 메타버스 운동 디바이스와 역동역학 방식 및 휴먼증강 방식으로 XR 아바타의 신체동작 제어가 가능한
유니버설 XR 메타버스 운동 스페이스를 통해서 가상으로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디지털 문화 포용성 지원 메타버스 구축을 위한 유니버설 XR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시스템 개요 및 이전범위
XR 메타버스 운동 콘텐츠 시스템은 착용형 XR 헤드셋, XR 컨트롤러 및 XR 트래커로 구성된 착용형 XR 장치를 통해서
사용자 신체동작 추적이 가능한 XR 운동 디바이스 모듈과 가상볼링 및 가상골프로 구성된 XR 운동 콘텐츠를 통해서
아바타 가상운동 체험이 가능한 XR 운동 스페이스 모듈로 구성
유니버설 XR 메타버스 운동 콘텐츠 기술
유니버설 XR 메타버스 운동 콘텐츠 시스템에 있는 XR 운동 디바이스 모듈은 VIVE XR 헤드셋 & 컨트롤러, VIVE XR 트래커와
또한 META XR 헤드셋 & 컨트롤러를 통해서 사용자 신체동작을 추적하여 사용자 신체동작 데이터를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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