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업계 최초 AICC' 린나이, 고객센터 서비스 강화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18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업계 최초 AICC' 린나이, 고객센터 서비스 강화 린나이가 이달 말 인공지능컨택센터, AICC 고도화를 통해 고객 편의 강화에 나섭니다. AICC는 콜센터에 AI 기술력을 적용해 고객 상담을 돕는 서비스로, 린나이가 2022년 업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린나...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41118016200641
번호 제목 글쓴이
1387 인천 강화군 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올해 국내 3번째 admin
1386 [글로벌증시] 뉴욕증시 3대 지수 혼조 마감…테슬라, 강세 지속 admin
1385 연합뉴스TV, 제6회 디지털 심포지엄…'AI시대 생존전략' admin
1384 CJ제일제당, 몸값 수조원대 바이오 사업 매각 추진 admin
1383 고령층 41.5% 코로나19 백신 맞아…질병청, 접종 당부 admin
1382 코스피 3분기 누적 영업이익 156조…역대 최대' admin
1381 바람 잘 날 없는 우리은행…조병규 은행장 교체되나 admin
1380 방통위 "불법스팸 대응 고도화·대량문자 감독 철저" admin
1379 코리아 밸류업 지수 종목 확대…다음 달 20일 특별편입 admin
1378 "90% 할인 믿었는데"…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주의보' admin
1377 롯데 "유동성 위기 루머, 사실무근…유포자 법적조치 검토" admin
1376 '시술' 받고 입원?…요양병원 보험사기 적발 admin
1375 은행권 휩쓰는 AI 열풍…망분리 완화에 기술개발 박차 admin
1374 중국에 밀리던 삼성·LGD, 트럼프 2기서 반등 기대 admin
1373 의협 비대위, 강경 투쟁 예고…길어지는 '평행선' admin
1372 삼성전자 이틀 연속 급등…코스피, 2,470선 목전 admin
» [비즈&] '업계 최초 AICC' 린나이, 고객센터 서비스 강화 外 admin
1370 "10시간 30분 넘게 앉아 있으면 심혈관 질환 위험↑" admin
1369 서울 주택시장에도 찬바람…매매 심리 석 달 연속 하락 admin
1368 '자사주 매입' 삼성전자 급등에…코스피 2%대 반등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