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시장동향] 브라질, 남성용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새로운 전략
분류 생명공학/바이오 판매자 정한솔 조회수 32
용량 42MB 필요한 K-데이터 3도토리
파일 이름 용량 잔여일 잔여횟수 상태 다운로드
[시장동향] 브라질, 남성용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새로운 전략.pdf 42MB - - - 다운로드
데이터날짜 : 2024-10-25 
출처 : 국책연구원 
페이지 수 :

브라질 남성들의 뷰티 인식 변화, 새로운 소비 트렌드 형성

전통적 이발소에서 종합 뷰티 센터로 변화하는 남성 뷰티 문화

 

시장 개요

 

브라질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브라질은 전 세계 남성 뷰티 시장의 13%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남성들의 자기 관리에 대한 인식 변화와 문화적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리서치 및 마켓(Research & Markets)의 연구에 따르면, 2024년 글로벌 남성 화장품 부문은 786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브라질은 이 시장에서 주요 성장 동력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 Monitor)에 따르면, 브라질의 남성 화장품 매출은 2024년 약 64억8900만 달러에 달한다. 향후 4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5%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8년 82억6600만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시장 성장 요인

 

브라질 사회에서는 남성의 외모 관리에 대한 인식이 크게 변화하고 있다. 브라질 개인위생, 향수 및 화장품 산업 협회(ABIHPEC-Associação Brasileira da Indústria de Higiene Pessoal, Perfumaria e Cosméticos)의 최근 조사 결과에 따르면, 브라질 남성 10명 중 8명이 "여성들만 아름다움에 신경 쓰던 시대는 끝났다"는 데 동의했다. 그룹 크로마(Grupo Croma)가 실시한 Cosmetology 연구에 따르면, 2024년 브라질 남성의 72%가 미용에 신경을 쓴다고 응답했다. 이는 2018년 34%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로, 불과 6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변화는 남성의 외모 관리가 단순히 허용되는 수준을 넘어 장려 되는 문화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이발소 붐'이 있다. 전통적인 이발소들이 단순히 머리를 자르고 면도를 하는 장소에서 종합적인 남성 뷰티 센터로 진화하면서, 남성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제 남성들은 편안한 환경에서 뷰티와 개인 관리에 대해 배우고,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며 관련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고 있다. 

 

 

 

 

 

 

 

 

 

 

---------------------------------------------------------------------------------------------------------------------------------------------------------

 

 

 

 

 

 

 

 

 

브라질.jpg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K-데이터 판매자
K데이터 무통장 입금을 통한 충전 방법
9609 성장동력산업 [산업분석] 미국의 냉장 제품 관련 에너지 절약 개정안 분석 새 콘텐츠 5도토리 이지훈
9608 성장동력산업 [산업분석] 24년 대한민국 농업의 생산성 현황과 시사점 새 콘텐츠 5도토리 이지훈
9607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전세계 공급망 주축 독일을 보며 우리 기업이 본받아야할 점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6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인도, 원자력 에너지 산업의 성장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5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미국, 하이브리드의 주목, 세계 공급망에 새로운 지표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4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미국, 수소 에너지 사업에 전격 투자하겠다. 선언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3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24년 디지털 전환에 따른 기업 지원 대책 파악 새 콘텐츠 7도토리 이지훈
9602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24년 UAE의 우주 개발 현황과 전망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1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24년 UAE 방문 관광객은 2850만명, 세계적 관광지로 성장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600 생명공학/바이오 [시장분석] 중국, 개인 건강 관심 증가, 건강한 먹거리가 트렌드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599 성장동력산업 [시장분석] 미국, 양극재 시장의 성장 및 전망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598 성장동력산업 [시장동향] 중국, 보일러 시장의 현황과 개선점 분석 새 콘텐츠 3도토리 이지훈
9597 성장동력산업 [시장동향] 인도네시아, 철강 제품의 성장 새 콘텐츠 3도토리 정한솔
» 생명공학/바이오 [시장동향] 브라질, 남성용 화장품 시장의 성장과 새로운 전략 새 콘텐츠 3도토리 정한솔
9595 성장동력산업 [시장동향] 벨라루스,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와 전망 새 콘텐츠 3도토리 정한솔
9594 성장동력산업 [시장동향] 미국, 냉동식품 시장의 현황 분석 새 콘텐츠 3도토리 정한솔
9593 생명공학/바이오 [산업동향] 시간순으로 확인하는 전세계 바이오 산업 새 콘텐츠 11도토리 정한솔
9592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다가오는 25년 인도의 사업 진출 전략 분석 13도토리 정한솔
9591 성장동력산업 [산업동향] 2024년, 유럽연합의 각 산업별 법규의 현황 및 전망 [총2편] 13도토리 정한솔
9590 생명공학/바이오 [산업동향] 2024년 엔데믹 시대에 맞춘 의료기기 상품과 전략 11도토리 정한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