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가치 1천억달러…현대차 세계 30위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가 처음으로 1천억달러를 돌파하며 5년 연속 글로벌 5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전년 대비 10% 성장한 1천8억달러였습니다. 아시아 기업 중에서 상위 5위 내에 든 것은 삼성전자가 유일합니다. 현대차는 브랜드가치 230억달러로 종합 브랜드 순위 30위에 올랐습니다. 지난해 32위에서 2계단 높아졌고...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41010016900641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4101001690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