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시장동향] 중국,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의 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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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민준석 | 조회수 | 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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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39.33MB | 필요한 K-데이터 | 3도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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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 중국,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의 성장.pdf | 39.33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4-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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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 국책연구원 |
페이지 수 : | 4 |
중국 로컬 브랜드 Simpcare(溪木源) 인기 급증
2027년 중국 남성 스킨케어 산업 시장 규모 236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전망
2027년 중국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2022년의 2배 이상 성장 전망
중국 소비자들의 피부관리에 관한 의식이 변하면서 중국 남성들 또한 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있다. 중국 제일재경(第一财经)에서 발표한 ‘2023 뷰티 소비 트렌드’ 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6명 이상이 자신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컨설팅사 관옌톈샤(观研天下)에 따르면,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중국 남성 소비자층이 확대되면서 스킨케어 산업이 중국 남성 뷰티 산업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코로나19 기간 중국 남성 스킨케어 산업은 일시적으로 주춤했지만 2022년부터 다시 성장세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2023년에는 산업 규모가 131억 위안에 달했다. 컨설팅업체 관옌톈샤(观研天下)에 따르면, 2027년 중국 남성 스킨케어 산업은 약 236억 위안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수입 브랜드가 주도
시장조사 업체 공옌왕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아래 5개 업체가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그중 1~4위는 수입 브랜드가 차지했으며, 중국 로컬 브랜드는 상하이쟈화(上海家化) 산하의 gf(高夫)가 유일했다.
중국 로컬 신규 브랜드의 시장 진입 증가
한편,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중국 로컬 브랜드들의 시장 진입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규 브랜드로는 dearBOYfriend(亲爱男友)와 MAKE SENSE(理然) 등이 있다. 해당 브랜드들은 남성 스킨케어 제품만을 생산하는 남성용 화장품 전문업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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