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가정의달 특수'…국산 카네이션 거래 37% 감소 가정의달을 맞았지만 국산 카네이션 거래가 지난해보다 감소했습니다. 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화훼공판장에 따르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거래된 국산 절화 카네이션은 3만5천528속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7% 줄었습니다. 국산 카네이션이 수입산과 가격 경쟁에서 밀린 데다, 경기 악화, 소비 트렌드 변화 등으로 카네이션 소비 자체가 줄었다는 분석입니다. 같은 기간 국산 카네이션...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40507002100641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4050700210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