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시장동향] 디지털화와 부드러운 색상이 강조되는 2024년 미국 가정용품 트렌드 |
---|
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장민환 | 조회수 | 37 | |
---|---|---|---|---|---|---|
용량 | 1.89MB | 필요한 K-데이터 | 3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
[시장동향] 디지털화와 부드러운 색상이 강조되는 2024년 미국 가정용품 트렌드.pdf | 1.89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4-04-26 |
---|---|
출처 : | 국책연구원 |
페이지 수 : | 4 |
한국 제품이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IHS)에서 고유의 색상과 혁신적 기술로 이목을 끌다
디지털화와 부드러운 색상이 강조되는 2024년 미국 가정용품 트렌드
전시회는 해당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수 있는 가장 좋은 오프라인 행사이다. 그 중 미국 가정용품 산업의 해당연도 트렌드를 파악하기 가장 좋은 전시회는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시카고에서 개최된 "가정용품 전시회"(The Inspired Home Show)이다. 월마트, 아마존 등 미국 주요 유통사를 비롯해 약 1,700개의 가정용품 업체가 참여하며 제품 전시 외에도 다양한 교육 세션을 비롯해 전시 제품 홍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엑스포와 혁신적 제품에 수여하는 “Gia Gala”(Global Innovation Awards)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와 같은 제품 전시 및 교육을 통해 2024년 미국 가정용품 트렌드가 크게 3가지로 나뉜다는 점을 확인할수 있었다.
트렌드 1: 스마트홈
컨설팅 업체인 메킨지에 따르면, 2022년 기준 미국 직장인 약 58%가 재택 또는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코로나 이후 재택이 하나의 근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은 더 편하고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제품을 찾게 되었고, 이는 디지털 기술 덕분에 현실화 되게 되었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듯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기 청정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로봇 청소기, 식품 칼로리를 계산해 주는 식품기계, 앱과 연계된 냄비나 온도계, 스마트 도마 등 다양한 스마트홈 제품을 확인할수 있었다.
----------------------------------------------------------------------------------------------------------------------------------------------------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