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시장동향] 지속 성장하는 이스라엘의 전자상거래 시장 |
---|
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강정훈 | 조회수 | 40 | |
---|---|---|---|---|---|---|
용량 | 872.12KB | 필요한 K-데이터 | 5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
[시장동향] 지속 성장하는 이스라엘의 전자상거래 시장.pdf | 872.12K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4-04-09 |
---|---|
출처 : | 국책연구원 |
페이지 수 : | 9 |
이-하마스 무력분쟁 발생 직후 급감했던 전자상거래 회복세 뚜렷
B2C 기반 소비재 수요가 전자상거래 시장 견인
가격 경쟁력과 소셜 미디어 홍보 트렌드 활용이 성공 전략
시장 동향 및 전망
최근 이스라엘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전세계에서 40위권 내를 유지하고 있다. 이스라엘은 1인당 국민소득이 5만4000달러 수준에 달하여 소비자가 상품과 서비스에 지출할 수 있는 가처분 소득을 기반으로 한 소비력을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이다.
글로벌 시장 데이터 분석 기관인 Statista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전자상거래 급증을 거쳐 최근 이스라엘의 전자상거래 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Statista 2022년 이스라엘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8% 이상이 매주 온라인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 관광, 식품 및 음료, 패션과 같은 다양한 부문을 포함한 이스라엘 전자상거래 산업의 실적 규모는 2024년부터 2029년까지 62.9% 증가한 약 40억 달러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새로운 정점인 103억7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되었다.
-----------------------------------------------------------------------------------------------------------------------------------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