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산업전망] 2024년 독일 소비재 산업 전망으로 보는 진출 전략 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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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이지훈 | 조회수 | 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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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21.69MB | 필요한 K-데이터 | 3도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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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전망] 2024년 독일 소비재 산업 전망으로 보는 진출 전략 팁.pdf | 21.69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4-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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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 국책연구원 |
페이지 수 : | 2 |
- PB 제품, 여전히 높은 수요를 보일 것으로 예상
- 뷰티품목(화장품, 향수 등), 상대적으로 소비 제한 영향을 덜 받아
- 국내기업, 독일 소비자의 선호도파악과 적극적인 마케팅 필요
2024년 독일 소비재 산업, 여전히 어려움이있을 것으로 전망
독일의 2024년 소비재 산업은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보다 L[아질 것으로 예상되나, 높은 비용과 소비심리약화로 인해 여전히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 팬데익과 러-우 사태 이후 제조업제의에너지, 원자재및임금비용은 크게 증가했다. 생활용품(예: 식품, 세재 등)의 경우, 고동안 비교적 위기에도 굳건하다고 여겨졌으나,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독일의 많은 소비자들은 생활용품도 절약하고 있다.
독일 경제일간지 한델스블라트(Handelsblatt)는 을해 소비재 산업 전망과 관련해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더(Euromonitor)의 통계를 인용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독일의 올해 일상용풍 매출 (가격 조정 기준)은 약 2790억 유로로, 전년 대비 1.6% 감소할 것으로 예측된다. 애당 통계는 크게 7개 퐁목군의 예상 매출을 포함하고 있는데, 전년 대비 1.1% 증가해 192억 유로의 매출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화장풍(바디케어 포함) 부분과 전년과 비슷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뜨거운 음료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매출이 지난해 보다 감소할 것으로 예측됐다. 예롤 들 어 식품의 올해 예상 매출은 전년 대비 2.2% 강소한 약 1785억 유로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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