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1년 미국 sns 콘텐츠 마케팅 현황 [미국21-5호]
분류 성장동력산업 판매자 조정희 조회수 161
용량 1.34MB 필요한 K-데이터 1도토리
파일 이름 용량 잔여일 잔여횟수 상태 다운로드
[미국21-5호] 2021년 미국 sns 콘텐츠 마케팅 현황.pdf 1.34MB - - - 다운로드
데이터날짜 : 2021-07-30 
출처 : 정부산하기관 
페이지 수 :  

1. 콘텐츠 마케팅이란
1) 관객과의 관계 중심 마케팅 전략
2) 300년 역사의 콘텐츠 마케팅
3)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
2. 미국 콘텐츠 마케팅 현황 및 통계
1)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크게 성장
2)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
3. 콘텐츠 마케팅 실제 사례
1) SNS를 이용한 콘텐츠 마케팅 사례
2) 링크드인이 콘텐츠 마케팅에 적합한 이유
4. 정리와 시사점

· 1732년에 시작된 콘텐츠 마케팅은 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인터넷의 보급, 모바일 장비의 보편화에 따라 디지털 공간에서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맞고 있음.
· 특히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세계적 팬데믹을 경험하면서 온라인 공간에서 소비될 수 있는 콘텐츠의 형식과 플랫폼이 다양해졌으며, 또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 산업이 큰 성장을 보이기도 했음.
· 이 리포트는 다양한 콘텐츠 형식과 플랫폼 중에서도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주로 살펴봄.
· 특히 여러 사회 관계망 서비스 중 링크드인(LinkedIn)이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해당 사례도 함께 살펴봄.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K-데이터 판매자
K데이터 무통장 입금을 통한 충전 방법
824 성장동력산업 100년 농협으로 가기 위한 고언 1도토리 국준아
823 성장동력산업 데이터기반의 정밀농업 체계구축 1도토리 국준아
» 성장동력산업 2021년 미국 sns 콘텐츠 마케팅 현황 [미국21-5호] 1도토리 조정희
821 성장동력산업 풍년이 반갑지 않은 농심(農心) 1도토리 국준아
820 성장동력산업 실감콘텐츠 국내외 동향분석(제2호) 3도토리 조정희
819 성장동력산업 세계 에너지 전환 전망 1도토리 조정희
818 성장동력산업 코로나19로 대두된 '밭농업 기계화'의 촉진 방안 1도토리 국준아
817 성장동력산업 농정의 중심은 농산물 수급이다 1도토리 국준아
816 성장동력산업 소의 온실가스 배출 저감, 생산성 향상 담보돼야 1도토리 국준아
815 성장동력산업 중국 자동차산업의 변화와 전망 1도토리 조정희
814 성장동력산업 농촌을 청년의 꿈터·일터·삶터로 만들자 1도토리 국준아
813 성장동력산업 로컬푸드 활성화, 지자체가 나서야 1도토리 국준아
812 성장동력산업 쌀시장 안정의 전제 조건, 계절진폭 1도토리 국준아
811 성장동력산업 지방 도시, 웨이하이威海시의 투자유치 활동 1도토리 조정희
810 성장동력산업 제14차 5개년 규획 기간 중국 희토류산업의 발전 방향 1도토리 조정희
809 성장동력산업 블록체인기술 응용과 산업 발전 촉진 1도토리 조정희
808 성장동력산업 공영도매시장 관리체계 재정립돼야 1도토리 국준아
807 성장동력산업 지역 인구 현황과 시사점 1도토리 조정희
806 성장동력산업 독일의 에너지 전환 8차 모니터링 보고서 1도토리 조정희
805 성장동력산업 과학기반감축목표이니셔티브(SBTi) 기업매뉴얼 요약보고서 1도토리 조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