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산업분석] 인터넷분야_2023년 전망 시리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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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국준아 | 조회수 | 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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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1.74MB | 필요한 K-데이터 | 5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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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인터넷분야_2023년 전망 시리즈.pdf | 1.74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2-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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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 증권사 |
페이지 수 : | 26 |
<목 차>
Part I
Platform All we need is time 07
Part II
Game 4%에서 25% 시장으로 19
기업분석
펄어비스 (263750)
시장의 자금 흐름 측면에서 펄어비스 평가하기 40
엔씨소프트 (036570)
Ready for next step 43
아프리카TV (067160)
귀한 성장 47
NAVER (035420)
다음 수익화 시기를 기다리며 50
카카오 (035720)
카카오톡 수익화→신사업→?? 54
준비된게임에집중할때 2Q22 적자에 진입한 동사의 영업이익은당분간 BEP 전후로 스윙 보일 것 그러나 이보다는 23/24년 출시 예정작과 현금 제외 시 2.4조원 가치까지 시가총액 하락했다는점에 주목 과 모두 글로벌 PC/콘솔을 타겟팅한 트리플 A 대작에 해당. 오는 12월 TGA에서 플레이 영상 공개 후 본격적인 B2C 마케팅 예상 여타 싱글 플레이 게임과 달리 은 출시 일정 기간 후 인게임 BM 구조를 갖추는 부분 유료화 도입 예정 21년 첫 공개되었던 또한 높은 글로벌 관심 기록한 바 있음. 와 같이 UCC 기능 도입될 예정으로 초기 성공적으로 안착 시 네트워크 효과로 높은 성장세 예상 글로벌자금 흐름 고려 시 현 가치는M&A 측면에서매력도높아 동사의 시가총액은 약 2.9조원으로 현금 보유액을 제외할 경우 2.4조원의 영업가치를 의미함 글로벌 게임 시장의 자금이 PC/콘솔 게임 개발력을 갖춘 업체들에 집중되고 있는 만큼 과거 을 글로벌 성공으로 이끈 전력이 있고, 준비된 신작을 고려했을 때 현 가치는 M&A 측면에서 매력적으로 인식될 시기 Downside보다는 upside risk가 커진 시기. 지난한 과거에 기반한 현재보다는새로운 시장이 기다리는 내년에 베팅할 때. 적정주가 78,000원 및 섹터 최선호 의견을 유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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