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국가별동향]스포츠분야_美 스포츠용품 시장 공략 키워드는? 지속가능성, 스마트 |
---|
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강정훈 | 조회수 | 75 | |
---|---|---|---|---|---|---|
용량 | 42.77MB | 필요한 K-데이터 | 1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
美 스포츠용품 시장 공략 키워드는_ 지속가능성, 스마트.pdf | 42.77M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2-07-14 |
---|---|
출처 : | KOTRA |
페이지 수 : | 4 |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환경 친화제품 개발 활발
-스마트 스포츠용품 시장은 지속 확장 중
-미국 정부는 유소년 스포츠 독려, 관련 품목 수요 증가 기대
팬데믹 기간인 2021년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크게 성장했는데, 특히 미국 내 생산보다는 수입량이 급증했다. 다른 산업에서와 마찬가지로 스포츠용품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해 기업들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등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스마트 스포츠용품 개발도 계속되고 있다. 한편 미국 정부는 유소년 스포츠 참가를 독려하고 있어 관련 품목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 동향 및 전망
미국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스포츠 참여율 상승 등으로 성장 중이던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성장이 가속됐다. 팬데믹이 시작한 해인 2020년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1.5% 소폭 감소했으나, 2021년에는 22.6%의 높은 비율로 성장하며 171억 달러 규모를 기록했다. 이는 미국 내 제조시장보다는 큰 폭의 수입 규모 증가를 의미해, 제품 수요 중 54.5%는 수입에 의존했다. 향후 5년간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은 연평균 1.4%씩 성장해 2026년에는 183억 달러가 될 전망이다.
<미국 스포츠용품 시장 규모>
(단위: US$ 백만)
수출입 동향
미국의 스포츠용품 수출입 규모는 2020년 다소 위축됐다가 2021년 크게 회복돼 전년 대비 수출액은 39.1%, 수입액은 50.2% 증가했다. 향후 5년간 수출입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해 2026년에는 수출액 17억 9100만 달러, 수입액 98억 1400만 달러가 될 전망이다. 주요 수출 국가는 캐나다, 일본, 한국, 영국 등이며 주요 수입 국가는 중국, 대만, 베트남, 캐나다 등이다.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