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디지털 시대의 은행 브랜드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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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조현상 | 조회수 | 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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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 285.56KB | 필요한 K-데이터 | 1도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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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은행 브랜드 과제.pdf | 285.56K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1-1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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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 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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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금융은 일상의 관심사가 되었으나 은행과 손님의 관계는 오히려 약화되었다. 은행은 그동안 대중을 상대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면서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전달하지 못했고, 특별한 구체적 이미지를 형성하지도 못했다. 그러나 인터넷전문은행과 빅테크 업체들이 혁신적 서비스를 선보이는 새로운 경쟁 환경에서 은행 브랜드는 손님들이 원하는 본질적 효익에 초점을 두고 스스로의 차별화된 역량을 손님에게 제안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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