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위드코로나 시기, 오프라인의 디지털 전환 확대 |
---|
분류 | 성장동력산업 | 판매자 | 조현상 | 조회수 | 33 | |
---|---|---|---|---|---|---|
용량 | 536.45KB | 필요한 K-데이터 | 1도토리 |
파일 이름 | 용량 | 잔여일 | 잔여횟수 | 상태 | 다운로드 |
---|---|---|---|---|---|
위드코로나 시기, 오프라인의 디지털 전환 확대.pdf | 536.45KB | - | - | - | 다운로드 |
데이터날짜 : | 2021-12-06 |
---|---|
출처 : | 기업 |
페이지 수 : |
위드 코로나 정책 시행으로 오프라인 회복 기대감이 상승하면서 디지털 플랫폼과 솔루션의 적용 범위가 오프라인에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의 디지털 전환 기술은 도입 목적에 따라 방문 유도(O2O), 체험 강화(리뷰, XR), 운영방식 변화(RaaS, 무인화) 등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주요 서비스들은 차별성, 고객 충성도, 데이터 활용, 보건 등의 가치를 제공한다. 규모 및 Biz 확대가 예상되는 가운데, 금융권도 관련 플랫폼의 활용 방안 및 솔루션에 대한 영업 기회 모색이 필요하다.
※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각 저작물의 저작권은 자료제공사에 있으며 각 저작물의 견해와 DATA 365와는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