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HBM4[연합뉴스 자료사진][연합뉴스 자료사진] SK하이닉스가 SK이노베이션과 SK텔레콤으로부터 업무용 항공기(전용기) 지분을 잇달아 넘겨받으며 그룹 내 전용기 소유 비중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오늘(26일) SK하이닉스는 공시를 통해 다음달 1일 SK이노베이션과 SK텔레콤이 보유한 업무용 항공기 A319(2호기) 지분을 각각 약 249억원, 149억원에 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총 양수 규모는 약 398억원으로 양수 목적은 '글...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AKR20260626163357DaG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AKR20260626163357D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