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업이익 N% 성과급 요구'가 재계 전반에 번진 가운데, 기업이 성과급 규모를 결정할 때 주주총회 결의 등을 거치도록 정부가 제도 개선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24일)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산업통상부는 이같은 방향성을 두고 제도 개선을 고민 중입니다. 일정 규모 이상 성과급은 이사회가 사전 검토하고 주주총회 결의를 거치도록 하는 내부 통제 절차를 고려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김정관 산업부 장관은 "리스크를 떠안은 투자자...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4223223LSw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4223223LS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