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다음 달 10일 미국 나스닥 증권거래소에 주식예탁증서, ADR 상장을 추진합니다. SK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을 위해 최대 45조4,500억원 규모의 증권예탁증권을 발행할 예정이라고 오늘(24일) 공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조달하는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과 청주 어드밴스드 패키징 팹, 기계장치 등 시설투자 자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ADR의 모집 총액이 추후 수요예측을 ...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4205351t9q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4205351t9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