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수출 급증에 힘입어 이번 달 20일까지 누적 수출액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오늘(22일) 관세청에 따르면 이번 달 1~20일 수출액은 620억 달러로, 1년 전보다 60.4% 늘었습니다. 같은 기간 기준 종전 최고치였던 올해 3월 543억 달러를 크게 웃돈 수준입니다. 조업일수를 고려한 일평균 수출도 41억 3천만 달러로 49.7% 증가했습니다. 특히 반도체 수출이 188% 급증했고, 전체 수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41.2%...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2115559WmG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2115559Wm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