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 내 대기 중이던 우리선사 운용 선박 2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이라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다만 이번 선박에 한국인은 승선하고 있지 않으며, 도착지도 한국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통과로 호르무즈 해협 내 대기 중인 우리 선박은 22척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용은(NEWthing@yna.co.kr)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2090532n6b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22090532n6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