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의 차량 제어 시스템 앱이 10시간 가량 '먹통'되면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오늘(1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의 '마이 현대', 기아의 '기아', 제네시스의 '마이 제네시스' 등 현대차그룹 앱은 현재 접속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현대차는 "시스템 상의 문제로 이용이 일시적으로 어려울 수 있다"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오전 6시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시스템 오류는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것으로...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50917200105t8M
원문출처 :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50917200105t8M

